여행/해외여행

[다낭여행] 다낭 푸라마리조트 예약하는 꿀팁!

뭄뭄이 2022. 9. 1. 06:00

[다낭여행] 다낭 푸라마리조트 예약하는 꿀팁!

 

안녕하세요 뭄뭄입니다😊

 

이번 다낭 여행에서

선택한 호텔은 바로

'푸라마 리조트' 에요!!

두근두근

 

다낭 도심 주변에 위치해서

이동하기에 좋고,

무엇보다

미케해변 일출과 노을을 보면서

수영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그 주변으로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유튜브랑 다른 블로그들을 보면서

최종적으로

다낭에서는 푸라마 리조트,

호이안에서는 호텔 로얄 호이안 - M갤러리

이렇게 숙소를 결정하게 되었어요ㅎㅎ

 

저는 이렇게 휴대폰에

부킹닷컴 트립닷컴 아고다 등등

웬만한 호텔 예약 앱은 다 있는데요!

최저가로 알아보려고

뒤적뒤적 다 들어가 보다가..

 

결국

그 중에서도 푸라마 리조트는

'다낭 도깨비'라는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

예약하게 됐어요!

 

https://m.cafe.naver.com/ca-fe/happyibook

 

다낭 도깨비 - 베트남 다낭자유여행 ... : 네이버 카페

다낭자유여행 ,다낭여행, 다낭맛집, 다낭호텔, 다낭리조트, 다낭풀빌라, 다낭항공권,호이안, 베트남

cafe.naver.com

 

물론 어플을 이용하는게

더 간편하고 안전하긴 하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페를 통해서

예약한 이유는 바로!

당연히 가격이겠죠?

 

 

제가 자주 이용하는 트립닷컴에서

수페리어 가든룸 킹베드 조식포함

201,283

환불 불가 특가 상품이

제가 알아본 최저가였는데

 

다낭도깨비를 통해서는

182,700원에

환불까지 가능했었어요!

(참고로 환율은 네이버환율 기준이랍니다!)

 

물론 카드결제가 아니라

계좌이체를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그만큼 장점도 확실하니까

잘 고민해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푸라마 리조트말고도

다낭에 있는 다양한 리조트를

프로모션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호이안에 있는

호텔 로얄 호이안 - M갤러리도

다낭도깨비에서 예약하고 싶었지만

제휴가 안돼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쉽ㅠㅠ

 

 

다낭도깨비 호텔 예약 가이드

 

먼저 카페에 들어가시면

 

메인 화면에 이런 필독 공지사항이 있구요!

 

출처 : 다낭도깨비

 

여기에 프로모션호텔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연박으로 묵으시면 더 할인이 많이 된다는데

저는 일정이 짧아서😂

 

그 후

마음에 드는 호텔을 발견하셨으면

풀빌라, 리조트, 호텔

견적문의 게시판에

 

이렇게 본인의

정보를 입력 후

답변을 기다리시거나

 

혹은..!!

이런 식으로

카카오채널을

직접 추가해서

빠르게 답변 받는 방법도 있어요!

 

 

진행 방식이나 예약방식은

견적 게시판이나

카카오 채널이나

똑같은 거 같아요!

 

이렇게 호텔 예약뿐만 아니라

다낭도깨비에서는

다낭여행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다낭 여행 가실 분은 필수!

 

저 역시도 호텔 어플이 아닌

이런 식으로의

예약은 처음 해보는 거라

혹시나 도움이 될까 해서

포스팅 해봤는데요!

예전에 비해

여행의 방식도 참 다양해져가는 거 같아요

긍정적인 방향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그럼 오늘도 이만🤗

 

출처 : 트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