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다낭여행]부산 인천 다낭 다구간 항공권 예약하기

뭄뭄이 2022. 8. 31. 14:24

[다낭여행]부산 인천 다낭 다구간 항공권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뭄뭄이에요!ㅎㅎ

저는 3교대 스케쥴 근무를 하는 탓에

시간을 내서 여행 가기가 쉽지가 않아요ㅠ

 

그래도 항상 '스카이스캐너' 앱으로

가고 싶은 곳을 찍고 비행기 표 가격을

확인하곤 하는데

부산에서 다낭 비행기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저렴한 거예요!

"어떻게 28만 원도 안 하지?

호텔이랑 식비랑 이것저것 하면

제주도보다도 싸게 치이겠는걸?"

호들갑 떨면서

 

결국

9/27()~30()

다낭을 가기로 마음먹고

눈치 보면서까지

폭풍 연차를 써버리고 말았어요..ㅎㅎ

.

.

.

그런데...?

 

..?

스케쥴 조정한다고

잠시 안 봤던 일주일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그것도 앞뒤로 하루 이틀은 저렴한데

하필 내가 오고 가는 날만 비싼 건 뭐람..

이미 연차까지 쓴 마당에

저 가격이라고 안 갈 건 아니지만

그래도 너무 아쉽잖아요ㅠㅠ

 

​​

그래서 제가 고안한 방법은 바로..!!

다구간 경로!

스카이스캐너를 비롯해

대부분의 항공편 예약 앱이

편도, 왕복뿐만 아니라 이런 식으로

다구간 항공편을 선택해

출발지와 도착지를 다르게

예약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27() P.M 12:35 부산-> 다낭

비행편 대신

하루를 앞당겨

26() P.M 10:40 인천-> 다낭

비행기를 예약하기로 했어요

 

 

즉 출발할 땐 인천에서 다낭으로 출발하고

돌아올 땐 부산으로 돌아오는

방법을 택하기로 한거죠!😁

 

부산->김포

인천->다낭

다낭->부산

 

부산에서 김포, 인천을 거쳐가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화요일 오후 1235분에 다낭에 도착해

급하게 움직이는 것보다는

차라리 새벽에 도착해

느긋하게 다낭에서 아침을 맞을 수도 있고..ㅎㅎ

 

게다가..

 

서울-다낭의 비행기 가격은 아직 저렴한 건지

처음부터 의도한 건 아니었지만..

비행기 값도 8만 원 정도 아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하지 않겠어요?ㅎㅎ

(여러분은 꼭 일찍 예약하세요!)

 

아참!

검색은 스카이스캐너로 했지만

결제는 가격이 제일 저렴한 걸로 나온

트립닷컴에서 했구요!

 

출처 : 트립닷컴

 

8월 이벤트로

트립닷컴에서 20만원이상

호텔, 항공권 등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시 3%

최대 만 원까지 할인되길래

바로 할인 받아버렸어요👍

(광고 아님)

 

 

 

몇년만의 해외여행인데

비행기 예약부터 쉽지가 않네요..ㅎㅎ

다음번엔 그럼

다낭 호텔 예약한 것두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그럼 이만🤗